검색 입력폼
미디어소개
HKS 행정뉴스는

HKS행정방송은 正道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연대와 공존이라는 보편적 가치를 추구하고, 더불어 함께할 수 있는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인터넷에는 이미 수많은 정보가 넘쳐나지만, 정작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가치 있는 정보는 부족해 보입니다.

통찰력 있는 분석으로 가치 있는 정보들을 취합해 독자의 이해를 돕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HKS행정방송은 단순보도를 지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독자의 요구에 부응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결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며 正道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HKS행정방송은 독자와 늘 같이 고민하면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독자의 알 권리 충족을 제일의 지상과제로 삼아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열린 미디어가 되겠습니다.

이를 위해 HKS행정방송은 앞으로 다양한 방법들을 고민하고 직접 찾아가며 독자와의 소통의 창을 넓혀가겠습니다.

또한 지역사회에서 언제든 이웃처럼 친숙하게 다가올 수 있도록 문을 활짝 열어두겠습니다.

HKS행정방송은 앞으로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참여가 항상 열려있는 열린 공간, 그 속에서 공감할 수 있는 HKS행정방송이 되겠습니다.


HKS행정방송
발행인/편집인 한기건

오시는 길
HKS 행정뉴스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안뜸로54번길 11,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