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입력폼

반곡동 주민자치회, 겨울방학 1일특강 개최

반곡동 주민자치회, 겨울방학 1일특강 개최
- 주민자치회 주관 가족이 함께하는 프로그램 강좌 진행 -
  • 입력 : 2023. 01.30(월) 12:25
  • 세종방송국 홍지호 기자
[HKS행정방송 - 세종방송국 홍지호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 반곡동 주민자치회(회장 이항선)가 지난 28일 반곡동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반곡동 주민 가족을 대상으로 ‘원데이클래스(OneDay Class) 반곡동 주민자치회 1일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반곡동 주민자치회 프로그램 운영 분과가 주관하며, 겨울방학 가족들이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무료 강좌로 개설됐다.

이날 특강에서는 성인미술, 아동미술, 가족블록 등 3가지 강좌가 진행됐으며, 일부 강의는 대기인원이 생길 정도로 높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레고랑 동화랑’ 강좌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제공받은 블록을 조립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이항선 주민자치회장은 “한 달 동안 특강 개최를 위해 수고해주신 안혜숙 프로그램운영 분과장을 비롯한 분과위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이번 겨울 특강은 하루로 끝나지만 향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안혜숙 프로그램운영 분과장은 “주민들을 위해 휴일에 강의 장소 제공과 더불어 운영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신 반곡동 주민센터에 감사드린다”라며 “아이가 많은 반곡동인 만큼 가족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많이 개발하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세종방송국 홍지호 기자 hkbs@hkb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