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입력폼

아산시 둔포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관대리에 봄꽃 향기 가득 식재 작업 실시

아산시 둔포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관대리에 봄꽃 향기 가득 식재 작업 실시
  • 입력 : 2025. 03.24(월) 05:56
  • 이상락 기자
봄꽃 식재 작업 실시
[HKS행정방송]아산시 둔포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난 21일 아산시 둔포면 관대리 일원에서 아름다운 봄꽃 식재 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봄꽃 식재 작업은 둔포면 새마을남녀지도자들이 둔포면을 방문하는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화사하고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쾌적하고 활기찬 마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둔포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 50여 명이 참여하여 관대리 일대에 다채로운 봄꽃을 심어 봄 맞이를 준비했다.

오배환 둔포면장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봄꽃 식재를 통해 둔포면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과 지역 주민들이 아름다운 봄꽃을 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연 둔포면 새마을회장은 “이번 봄꽃 식재 작업을 통해 둔포면 관대리가 더욱 아름다운 공간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며 “새마을회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둔포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매년 환경정화 활동, 김장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상락 기자